2024-04-19 02:51 (금)
<맛집기행>김해시 외동 ‘무영쌈밥정식’
<맛집기행>김해시 외동 ‘무영쌈밥정식’
  • 강갑주
  • 승인 2008.08.19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님에게 내놓는 음식은 내 얼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 고유의 맛과 특수야채를 취급하는 음식점이 주목받고 있다.

김해시 외동에 지난 4월 7일 개업한 ‘무영쌈밥정식’ 김해1호점 대표 이미희씨는 당일 사용할 음식재료 장만을 위해 엄궁농산물시장에서 새벽을 맞는다.

‘무영쌈밥정식’은 쌈밥을 체인화 시킨 최초의 프랜차이즈로, 잣, 호두, 들깨, 보릿가루, 호박씨 등 20여가지 재료를 발효시켜 만든 ‘특허 영양쌈장’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체인점.

19일 어김없이 농산물 시장을 찾은 이 사장은 “밑반찬에 들어갈 재료라도 내 눈으로 직접 봐야 안심할 수 있다”며 시장 구석구석을 분주히 돌아다닌다.

시장에서 돌아온 이 사장은 쉴 틈도 없이 곧바로 이날 본사에서 배송된 쌈재료를 꼼꼼히 살핀다. 이 사장이 재료를 살피는 것은 본사직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

이 곳에서 제공되는 쌈의 종류는 신선초, 케일, 레드치커리, 교나, 양상추 등 30여가지에 이른다.

여기다 된장찌개, 시래깃국, 고등어조림, 나물류 등 8가지 밑반찬을 마련해 쌈을 꺼려하는 손님도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게를 넣어 끓인 된장찌개와 시원한 국민김치가 이 집의 자랑거리다.

또 이 곳은 어린이를 동반한 손님을 위해 어린이놀이방 시설과 160명이 한꺼번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실내공간과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 사장은 “손님상에 내놓는 음식은 내 얼굴이자 손님과의 약속”이라며 “손님과의 약속, 신뢰를 저버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무영쌈밥정식’ 김해1호점은 외동사거리에서 서김해IC방면으로 50m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336-6692번으로 하면 된다.<강갑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