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2 (금)
고영진 교육감, 고성교육지원청 방문
고영진 교육감, 고성교육지원청 방문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1.03.29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천초ㆍ영천중 방문… 교육공동체 의견 청취
▲ 고영진 경남교육감은 지난 28일 고성교육 현안 협의를 위해 고성교육지원청을 방문했다.
 고영진 경남교육감은 지난 28일 고성교육 현안 협의를 위해 고성교육지원청을 방문하고, 이어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해 관내 개천초등학교와 영천중학교를 방문했다.

 먼저 고영진 교육감은 이학렬 군수와 고성경찰서장, 박태훈 고성군의회의장 등 지역인사를 초빙해 환담시간을 가지면서 경남 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지역교육의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고성교육지원청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당부했다.

 이어 유ㆍ초ㆍ중ㆍ고등학교장, 삼락회장 및 교육지원청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경훈 교육장으로부터 `고성교육 추진 현황 및 실적과 향후 고성교육 추진 계획`을 청취했다.

 고영진 교육감은 고성교육지원청의 추진실적 중 2010학년도 학업성취도 평가 향상도 중등 1위, 초등 4위의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었던 학교장을 비롯한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 고성교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고성군과의 협조를 비롯한 교육과정 정상화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협의회에 참석한 내빈, 각급 학교장과 고성교육지원청 직원 등 바쁘신 가운데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공룡나라 고성에서 명품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당부했다.

<이대형 기자>

dhlee@kndai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