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34 (목)
"캐리커처ㆍ캐릭터 너무 예뻐요"
"캐리커처ㆍ캐릭터 너무 예뻐요"
  • 김현철
  • 승인 2011.09.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애니고, 만화ㆍ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봉사
▲ 애니고 `예그림` 캐리커처 봉사단이 지난 5일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1 경남 만화ㆍ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캐리커처 버튼을 무료로 제작해주고 있다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교장 김재호 이하 애니고)가 캐리커처와 캐릭터 버튼 하나로 관람객들을 매료시켰다.
 6일 학교측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1 경남 만화ㆍ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애니고 `예그림` 캐리커처 봉사단이 참가했다.
 `예그림 캐리커처 봉사단`은 축제 첫날부터 관람객들에게 캐리커처 버튼을 제작해 무료로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펼쳐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애니고 정원정(2학년)양은 "행사기간 학교에새 배운 재능으로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해 줄 수 있어서 뿌듯하고 또 그림실력이 향상돼 기분이 무척 좋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애니고 `예그림 캐리커처 봉사단`은 김해평생학습축제, 창원평생학습축제 등 지역 문화축제에 초청돼 관람객들에게 그림을 그려주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2011 경남 만화ㆍ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지역 만화ㆍ애니메이션의 힘`이라는 주제로 부산과 경남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의 우수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국내ㆍ외의 우수한 장편 및 단편 애니메이션 작품을 상설 상영하는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지역문화축제로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현철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