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6 (금)
민주평통 경남청년자문위원회 출범
민주평통 경남청년자문위원회 출범
  • 이대형
  • 승인 2011.09.19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남지역회의는 지난 16일 고성 당항포 관광지 엑스포 주제관에서 `제15기 민주평통자문회의 경남청년자문위원회 출범식 및 워크샵`을 가졌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남지역회의(부의장 박영귀)는 지난 16일 고성 당항포 관광지 엑스포 주제관에서 `제15기 민주평통자문회의 경남청년자문위원회 출범식 및 워크샵`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학렬 군수를 비롯한 내빈들과 경남 청년위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기 경남지역 청년자문위원의 출범을 국내에 선포하고 `상생ㆍ공영`이라는 대북정책의 국민 공감 확산과 통일준비 선도를 다짐ㆍ결의하고 활동방향을 심의ㆍ의결했다.

 또 출범식에 이어 통일안보 및 국민통합 과제에 대한 전문가 및 사회저명인사의 초청 특강 등 워크샵을 통해 통일 의지와 역량을 결집하고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취임한 민주평통 청년위원회 김동성 위원장은 "청년위원회가 앞장서 지역화합과 지역발전에 초석이 되고 나아가 평화통일을 위한 협력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해 조국 통일을 이룩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15기 민주평통 경남청년자문위원회는 위원장 김동성(거제), 부위원장 김춘엽(창녕), 조현준(진주), 남영휘(통영), 총무간사 정순욱(고성)씨 등 283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이대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