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1 (목)
"당신의 특별한 가을여행… `힐튼 남해` 어때요?"
"당신의 특별한 가을여행… `힐튼 남해` 어때요?"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2.11.13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과 함께 익어가는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사계절 내내 즐기는 골프ㆍ독립된 휴가공간
현대적인 건물과 수려한 자연경관의 조화

 아름다운 남해 바다 위에 보석처럼 박힌 크고 작은 섬들이 만들어내는 멋진 해안 풍경은 가을 색으로 물들어 가는 들녘과 어울려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힐튼 남해)는 남해의 아름다운 쪽빛 바다와 그 위에 애머럴드 보석처럼 빛나는 크고 작은 섬들이 모여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져 있는 곳의 중앙에 자리 잡고 있다.
 `힐튼 남해`는 남해 바다의 풍광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독특한 건축물을 비롯해 바다를 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씨 사이드 골프장과 지친 몸과 마음을 말끔히 풀어줄 이국적인 고급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남해의 수려한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150개의 스위트룸과 20개의 프라이비트 빌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건물을 지형의 흐름에 따라 배치해 객실마다 넓은 시야는 물론이고 각기 다른 바깥 풍경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중의 특징이다.
 특히 국내 리조트로서는 최초로 전 세대 5베이(bay) 구조로 낮은 층 객실에서도 바다, 섬, 골프 코스를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머물 수 있도록 섬세하고 세심하게 설계됐다.
 늦가을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경남 남해군 남 면에 위치하고 있는 `힐튼 남해`에서 바쁜 일상의 템포를 늦추고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심신의 편안함을 위한 휴식 공간 `더 스파`
 한국식 스파 시설을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재구성한 `힐튼 남해`의 `더 스파`는 가족부터 커플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공간이자 일상에 지쳐있는 심신에 여유를 되찾아 주는 휴식 공간이다.
 `힐튼 남해`의 `더 스파`는 환상적인 남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남해 바다와 밤하늘은 그 어느 곳 에서도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게다가 `더 스파` `오아시스`는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과 최고급 테라피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심신의 안정과 여유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서 어디다 내놔도 손색없는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더 스파` 오아시스의 테라피는 일상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도록 힐링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프라이비트한 공간 럭셔리 풀 빌라, `그랜드 빌라`
 `힐튼 남해`의 150개 스위트룸은 평형 및 구조에 따라, 고품격 인테리어의 `디럭스 플러스 스위트(52평형)`, 두개의 침실과 욕실로 여유로움을 주는 `디럭스 스위트(45평형)` 심플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원룸스타일의 `스튜디오 스위트(35평형)`등으로 구분된다.
 이와 더불어 `힐튼 남해`의 프라이 빗 빌라인 그랜드 빌라는 78평형(8인실)으로 설계됐다.
 복층 구조인 그랜드 빌라는 창문 밖으로 남해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2개의 거실과 각각의 독립된 욕실이 딸린 4개의 침실로 구성된 독채다.
 자연 친화적 건축 자재를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자연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특히 빌라 한 가운데 자리 잡은 널찍한 마당은 빌라 자체가 바다와 연결된 듯 한  느낌을 준다.
 또한 각각의 빌라는 개인 야외 수영장과 휴식 공간, 아담한 정원이 마련돼 있어 외부에서의 방해와 북적거림을 벗어나 편안하고 독립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가을 가족이나 연인과의 특별한 여행을 준비 중 이라면 `남해 힐튼`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편집 = 최하나 기자
취재 = 박성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