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6 (목)
올 여름 피서는 창녕 부곡하와이
올 여름 피서는 창녕 부곡하와이
  • 김희덕 기자
  • 승인 2013.07.16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ㆍ온천욕하며 더위 확실히 잡는다
야외워터파크 50m 하이슬라이드 인기 최고
깜짝 이벤트 풍성… 국내 워터파크 최저가격 도전
20일부터 썸머 페스티벌 "잊지 못할 추억 쌓아요"

 대한민국 최고 78℃ 온천수인 보양온천 부곡하와이는 연수, 학습, 휴양, 위락, 스포츠라는 관광의 5대 기능을 모두 갖춘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종합스파리조트이다. 올여름 온천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곡온천이 최고의 피서지로 떠오르고 있다. 편집자 주

▲ 안전패드를 이용해 안전하고도 빠른 속력을 낼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지상 50m의 `하이슬라이드`.
 창녕군 부곡하와이는 바캉스의 계절을 맞이해 지난달 29일 물의제국 패밀리 야외워터파크를 오픈에 이어 파도풀과 다이빙풀까지 전면 오픈했다. 수십 년 간의 물놀이 시설 운영 노하우로 고객의 물놀이 안전과 가족들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여름과 겨울의 조화를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한 여름의 겨울`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선보인다.

 우선 각종 슬라이드 기종도 마련돼 있는데 특히 `S라인 직선 슬라이드`와 `워터바디슬라이드`의 인기가 높다. `S라인 직선 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듯 공중에 떠 있는 느낌으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어 `워터바디슬라이드`와 함께 젊은 고객층뿐만 아니라 30, 40대 중년층에도 인기가 높다. 또한 지상 50m `하이슬라이드`는 안전패드를 이용해 안전하고도 빠른 속력을 낼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국내 제1호로 자부를 하고 있는 `야외 파도 풀`은 폭 90여 m, 길이 60여 m, 시간당 두 번 정도 1m급 파도가 몰려나온다. 파도가 비교적 높지 않아 다른 워터파크 비해 어린이의 출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온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려 300m 길이의 야외유수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풀, 어린이풀, 유아풀, 키즈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 부곡하와이 실내 워터파크에 설치돼 있는 하미루와 바디슬라이드.
 밖의 햇살이 부담스럽다면 실내워터파크를 이용하면 된다. 실내워터파크는 야외워터파크를 축소해 놓은 듯 워터바디슬라이드, 키즈풀, 유수풀, 규격풀, 선상 쉼터, 물놀이 기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모여 있어 햇살도 피하고 물놀이도 확실히 즐길 수 있다.

 부곡하와이는 물놀이뿐 만 아니라 오는 20일부터 `2013 부곡하와이 썸머페스티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축제는 부곡하와이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한 여름 밤의 열기보다 뜨겁고 열정적 무대를 선보일 `월드카니발 쇼`는 신기한 일루젼 매직(나타났다 사라지는 마술)과 각 나라(러시아, 중국, 스페인, 브라질, 프랑스, 한국 등) 특색을 살린 공연들이 캐릭터와 함께 절묘한 조합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매일 밤하늘을 수놓는 `하와이안 불꽃 쇼`와 외국인들이 직접 10m 높이 다이빙풀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 오픈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행사(눈 내리는 워터파크, 모래, 거품),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물놀이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가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부곡하와이는 온천으로 유명하다. 78℃ 온천수는 전국 제일이라 볼 수 있다. 또한 그 온천수로 이용해 실내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천수와 각종 건강 테마탕을 선보여 온천수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야외온천 `스파니아`시설도 있다. 부곡 온천수는 피부노화와 성인병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혈액 내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임상실험 결과까지 나왔다. 온천수로 낮에는 신나는 물놀이와 밤에는 다양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찌든 공기를 뒤로하고 산 속의 맑은 공기와 보양온천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날려 버릴 수 있다.

▲ 다양한 형태의 얼음 빙등이 아름다운 빛을 선사하는 얼음조각전시관.
 이와 함께 작년에 이어 새롭게 리뉴얼 한 부곡하와이 호텔은 일반 한실을 `슈페리어룸 한실`로 새롭게 변형해 한국적이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여 가족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 여름도 부곡하와이 호텔에서 숙박해 양일간 이용 입장료 없이 물놀이와 함께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호텔에서 편안하고도 간편하게 휴가를 보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부곡하와이 배창석 영업이사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부곡하와이에 와서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라는 고민 끝에 부곡하와이 곳곳에서 다양한 깜짝이벤트를 준비해 오직 부곡하와이에서만 볼 수 있는 행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제적 어려움과 바쁜 일상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수십 년간의 물놀이 운영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의 안전과 휴식을 책임질 것은 물론 경제적 스트레스도 날려 버릴 수 있도록 국내 이름 있는 워터파크 중에 최저가격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미들시즌(7/19일까지) 대인 3만 5천원, 소인 3만 원, 하이시즌(7/20 ~ 8/18) 대인 3만 9천원, 소인 3만 원으로 카드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야외 노천탕.
야외 온천 `스파니아`

 야외 온천 `스파니아`는 야간에 온천욕이 매력적이다. 시원스레 뻗은 대나무 숲과 바위들 사이로 화려한 조명 빛이 깊은 산속의 시원한 계곡을 연상케 한다. 또한 쉴 새 없이 떨어지는 폭포수 소리는 마음까지 편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라벤다탕, 레몬탕, 민트탕, 솔탕 등 다양한 테마탕을 운영하고 있어 웰빙에 관심 있는 여성고객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스파니아`는 노천탕 외에도 워터안마탕, 게르마늄습식사우나, 온돌찜질휴게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어린이 체험교육장 `알로하 식물원`

 부곡하와이 식물원은 이색적이고,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열대식물원으로서 수천여 종 열대식물들과 늪지대식물, 동양란, 서양란, 선인장 등 희귀한 열대밀림식물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어 어린이 자연학습의 산 교육장으로 손색이 없다. 식물원 끝자락에 있는 수생관은 열대수련, 시페러스, 양치류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열대수련은 꽃과 빛깔이 비교적 풍부한 편으로 적, 황, 핑크, 자색, 흰색 등 다채롭다. 또한 낮에 피는 꽃과 밤에 피는 꽃으로 구분돼 있어 볼 때마다 신비한 매력을 느낀다.

 ☞TIP1. 입장권 한 장으로 다양한 부대시설 모두 이용 = 부곡하와이에서는 다른 업체와 달리 입장권 한 장으로 실내ㆍ외 워터파크, 물놀이 기구, 얼음조각전시관(7/20~), 실내온천, 그랜드 쇼, 열대 식물원, 하와이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TIP2. 야외 워터파크(규격풀, S라인직선슬라이드, 워터바디슬라이드), 놀이동산, 야간온천 스파니아는 야간 개장도 진행된다.(7/20~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