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52 (수)
풀페이스 필러큐오필로 자연스러운 동안 만들기
풀페이스 필러큐오필로 자연스러운 동안 만들기
  • 온라인팀
  • 승인 2016.03.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이넘치는 동안얼굴은 요즘많은여성들의로망이다. 굳이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추지 못했더라도, 윤기가 흐르는 피부에 통통한 젖살은 매력도를 한층 높여주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특히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굳이 칼을 댈 필요없이 약물주입만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성형수술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있다.

그러나 볼륨감을 높여주는 동안시술  역시 약물을 투입해 실시하는 의료행위인 만큼 제대로 실력이 검증된 병원을 찾지않으면 오히려 얼굴형이 망가지는 등 낭패를 보는 일이 적지않다.

대표적인 동안시술 중 하나인 큐오필로특화된W클리닉에서는 큐오필전용필러인 티슈필정품과 정량을 철저한 위생관리하에 준비하고있다.

티슈필필러는 PRP와 믹스사용에 식약청허가를 받았으므로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W클리닉에서는 프리미엄PRP 킷트로 충분한 양의 재생, 성장인자가있는 PRR를 추출하며, 본인의 PRP와 믹스된 큐오필은 볼륨감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필러와 혈액전구세포(줄기세포성장인자등)를 혼합한복합필러, 큐오필은 기존필러와 비교해 장시간동안 조직내에서 분해되지않고 유지된다.  또한 복합필러가 충전된 부위에서 자가콜라겐조직이 형성되면서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모습이 변하지 않는다.

또 인간의 조직세포와 히알루론산유도체를 복합한 큐오필은 히알루론산유도체만을 단독으로 용한것 보다필러로서의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W클리닉의전동혁원장은 “이마와 코, 앞볼과 턱 모두 이고 싶다는 고객들이 많은데, 필러를 받는 분들이 늘하는 고민을 큐오필필러는 충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필러와 보톡스 등의 시술경험이 풍부한W클리닉의료진은정확한상담과시술플랜을제시해개인별피부상태와얼굴모양에맞는3D 시술을실시하고있다.

매일 회사에 출근해야 하고 휴가라고는 1년에 한두번이 고작인 직장여성의 경우, 시간을 내서 시술을 받기가 불편하다. W클리닉은 이런 불편함을 해소 해주는 단기간 회복으로도 유명한곳이다.

전동혁원장은 “W클리닉큐오필은 얼굴전체의 충분한 볼륨감과 PRP의 미백동안효과를 함께볼 수 있으며 지방이식보다 시술기간이 짧고 편해 인기가 있다”고설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