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36 (목)
부작용 없이 빠른 체중 감량에는 ‘팻주사’
부작용 없이 빠른 체중 감량에는 ‘팻주사’
  • 온라인팀
  • 승인 2016.03.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살과 비만에 효과적이고 안전한 지방분해주사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 다이어트에 힘을 쏟지만 단순히 체중이 줄어드는 것만으로는 예쁜 몸매를 갖기는 어렵다.

사람마다 고유의 체형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부위만 선택해서 살을 뺄 수는 없기 때문이다. 특히 팔뚝살이나 종아리살과 같은 군살이 그러하다.

빼고 싶은 부위가 명확하거나 단기간에 살을 빼고자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보다는 전문의료기관을 통해 비만관리를 받는 것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비만 치료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는 지방흡입수술이 있는데 흉터나 회복기간이 오래 걸리고 전체적인 신진대사에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조심스러운 접근이 필요하다.

또한, 수술에 비해 안전한 시술로 지방분해주사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 시술에서 통증이나 붓기, 멍이 크게 생기고 어지러움증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이러한 부작용 없이 빠른 체중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만주사인 ‘팻(FAT)주사’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 가장 작은 주사바늘을 사용하기 때문에 연고마취가 필요 없을 정도로 통증이 적으며 시술 시간도 5-10분 정도로 간단한데다 시술 후 바로 샤워가 가능할만큼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이런 비만주사 시술 시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 하면 더 큰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또팻(FAT)주사나 윤곽주사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경험 많고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을 만나서 시술 받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