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에듀플레이어 유아 초등 단기어학연수에 최적화된 신제품 3종 출시
에듀플레이어 유아 초등 단기어학연수에 최적화된 신제품 3종 출시
  • 온라인팀
  • 승인 2016.03.1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에듀딕7 전자사전, 에듀플D Basic,에듀플W 32GB 터키블루/ 레드와인
국내유일의 교육용 전자사전.태블릿 제조사인 ㈜에듀플레이어 )박기환 대표이사는 2016년 유아 초등 단기어학연수에 최적화된 신제품 3종을 발표했다. △에듀딕7 ”WiseBee Smart 버전 △‘에듀플D Basic’버전 태블릿△에듀플W 32GB 버전에듀플레이어의전자사전 및인강용태블릿시리즈의컨텐츠 및 제품의 성능을 확장한 총 3가지 모델이다.

단기어학연수에 가장 인기가 많은 에듀딕7 제품에 대해서는WiseBee Smart컨텐를 추가하여 32GB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며, 기존의 인기 모델 이였던 에듀딕7의 모든 기능을 계승하였다. 추가로 태블릿 제품인 ‘에듀플D Basic 버전은 기존 가장 인기가 많던 인강용태블릿으로 보다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Wi-Fi’ 기능과 ‘Bluetooth’ 기능을 제거하였으며 마찬 가지로 모든 성능은 기존 에듀플D를 계승하였다.에듀플W 는가격대비 성능비가 가장 뛰어났던 모델로 기존 16GB 단일 모델에서 32GB로 메모리 업그레이드와 전자사전 3종 탑재와 터키블루, 레드와인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듀딕7 ‘WiseBee Smart’전자사전
유아,초등학생,중학생 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 68종의 전자사전 컨텐츠 및 ‘WiseBee Smart’ 약 10여종의 추가 컨텐츠가구성이되어 있으며, 하루 30분씩 약 2년간 학습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교육 컨텐츠로 사교육비 걱정도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제품컨텐츠의 기반이 된 브리태니커백과사전 및 관련 컨텐츠는 이미 2008년부터 Teacher's Choice Award와 Global Learning Initiative 수상으로 공신력이 검증이 되었으며 3세부터 성인까지 Kids Zone, School Zone, Family Zone의 구성과 파닉스영어. 스피드 파닉스컨텐츠를 통하여 범용성도 확보하게 되었다.

에듀플레이어에듀플D Basic’ 버전’
7종 전자사전을 더해 학습에 최적화된 기능을 선보였던 에듀플D 제품의 후속 제품으로 학습에 집중하길 원하는 학부모 및 기타 보안부분에 태블릿 이용이 어려웠던 군인을 위해 Wi-Fi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을 과감하게 제거 하였으며, 기존과 같이 7종 전자사전 기본 탑재와 안드로이드 OS를 채택하였고인강용태블릿으로 EBS, 메가스터디, 이투스, 에듀윌 등 약 40여개의 유수의 인강컨텐츠 사이트를 통한 지원으로 출시 예정 소식과 함께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에듀플W 32GB 버전 터키블루, 레드와인 컬러
‘에듀플W’는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학습용 PMP이자 태블릿 PC의 기능을 겸비해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었으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한 인강 시청이 가능한 에듀플 W는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340g의 가벼운 무게의 16GB 기존 모델에서 32GB로 메모리 업그레이드와 YBM영,한/한,영/,영,영 전자사전이 3종 탑재되었으며, PC 없이도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되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EBS, 에듀윌 등 인강컨텐츠사에서 제공하는 최신트랜드에 따라에듀플W는 인터넷강의 Wi-Fi실시간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신규 컬러인 터키블루,레드와인 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기존 모델에서의 차별성을 두고 출시할 계획이다.

㈜에듀플레이어)는 출시기념으로포토상품평및사용기이벤트가함께진행된다..출시기념사은품으로는에듀플레이어의신제품인△에듀딕7 ”WiseBee Smart 버전 △‘에듀플D Basic’ 버전 태블릿△에듀플W 32GB 버전 터키블루, 레드와인 컬러를 구매하신온라인사이트에포토상품평(실사용기를)을남겨주신분께는에듀플레이어 LED 스탠드 또는 에듀플레이어백팩(핑크) 제품을모두 100% 증정한다.

에듀플레이어의 신제품 3종은온라인 쇼핑몰 에듀플레이어) 홈페이지와 CJ오쇼핑,, GS SHOP,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