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19 (토)
워터파크서 레포츠 즐겨요
워터파크서 레포츠 즐겨요
  • 김현철 기자
  • 승인 2016.09.25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워터파크 체험 국내 첫 카약ㆍSUP
▲ 롯데워터파크는 다음 달 30일까지 워터파크 최초로 바다가 아닌 실외 파도풀에서 카약과 SUP(Stand Up Paddle)를 체험하는 해양레포츠 교실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워터파크는 다음 달 30일까지 워터파크 최초로 바다가 아닌 실외 파도풀에서 카약과 SUP(Stand Up Paddle)를 체험하는 해양레포츠 교실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국내 최초로 최대 규모의 실외 파도풀에서 즐기는 카약은 1인승 카약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승 카약도 운영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SUP(Stand Up Paddle, 서서 타는 보드)는 보드 위에서 서서 노를 저으면서 타는 보드 형태로 파도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폴리네시아 화산섬을 테마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에서 이색적이고 환상적인 경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카약과 SUP가 낯선 초보자들을 위해 한국 해양 소년단에서 무료 강습도 진행하니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밖에 롯데워터파크는 해양레포츠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와 최신식 찜질방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일상에 지친 피로를 완벽하게 힐링 할 수 있다.

 이번 체험 교실은 6천원(1인승 기준)의 파격적인 가격에 특별한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특히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 단체(10인 이상) 예약 시에는 주중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친구나 이웃이 함께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롯데워터파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해양레포츠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선착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