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18 (금)
이종석ㆍ서인국 ‘대만ㆍ서울’ 나란히 팬미팅
이종석ㆍ서인국 ‘대만ㆍ서울’ 나란히 팬미팅
  • 연합뉴스
  • 승인 2016.10.23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27)과 서인국(29)이 지난 22일 대만과 서울에서 나란히 팬미팅을 열었다.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미팅 중인 한류스타 이종석은 이날 대만대 체육관에서 4천여 명의 팬을 만났다.

 팬들은 이날 오전부터 비가 왔음에도 체육관 주변에 길게 줄을 선 채 이종석과의 만남을 기다렸다.

 지난달 종영한 MBC TV 인기 드라마 ‘W’에서 강철을 연기했던 이종석은 강철의 명대사 “꼭 찾아야 해.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것 같으니까”를 대만어로 소화해 환호를 끌어냈다.

 그는 여주인공 오연주 역할을 맡은 세 명의 팬들과 드라마 속 장면을 재현하기도 했다.

 전날 열린 이종석 기자회견에는 70여 개 매체가 참석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전했다.

 이종석은 다음 달 12일 싱가포르에서 다음 팬미팅을 열며, 영화 ‘VIP’ 촬영도 계속할 예정이다.

 MBC TV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의 열연으로 인기가 치솟은 서인국도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팬미팅 ‘폴인국(Fall In Guk)’을 열었다.

 생일(10월 23일)을 하루 앞두고 생일파티를 겸해 열린 이 날 행사에는 1천500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지난 2009년 발표된 곡 ‘달려와’를 부르며 등장한 서인국은 샌드위치를 무대에서 직접 만들어 10명의 팬에게 대접했고, 피아노 연주와 노래까지 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