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충무로 차세대 삼인방 “눈길 확 잡아요”
충무로 차세대 삼인방 “눈길 확 잡아요”
  • 연합뉴스
  • 승인 2016.12.07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은수ㆍ김주현ㆍ채서진 신인 배우 큰 활약
신은수
 최근 충무로에 신인 배우들의 활약이 눈에 띈다. 신인이지만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충무로를 이끌어갈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강동원 주연의 영화 ‘가려진 시간’은 당초 기대에 미치지 못한 성적으로 박스오피스에서 조용히 퇴장했다.

 그러나 신예 신은수의 발견이라는 의외의 수확도 거뒀다. 관객들 사이에서는 ‘강동원을 보러 갔다가 신은수를 발견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초반 40분가량을 강동원 없이 극을 이끌어가는 신은수는 이 작품으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판도라’에는 주인공 김남길부터 김영애, 문정희, 정진영, 이경영, 강신일 등 무게감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신예 김주현(29)은 쟁쟁한 배우들 속에서도 당찬 연기로 제 몫을 충실히 해냈다.

 그는 ‘판도라’에서 원자력 발전소 협력업체 직원 재혁(김남길)의 여자친구이자 발전소 홍보관 직원인 연주 역할을 맡았다. 발전소 폭발 사고가 발생한 뒤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도 이성을 잃지 않고 마을 사람들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는 당당하고 씩씩한 캐릭터다.

 ‘판도라’의 박정우 감독은 “이 배우가 지금까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난 걸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자기 열정이 있었고 역할을 잘 해냈다”고 평했다.

 최근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서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신예 채서진(22)도 눈에 띈다. 채서진은 배우 김옥빈의 친동생으로, 김고운이라는 본명으로 더 잘 알려졌다.

 채서진은 1천대 1의 오디션을 뚫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캐스팅됐다. 이 영화에서 국내 최초 여성 돌고래 조련사로 동물원에서 일하는 연아 역할을 맡았다. 자기 일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당당하면서도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다.

 이 영화 촬영을 위해 돌고래와 함께 훈련받은 그는 두 마리의 돌고래가 물속에서 사람의 발을 밀어주는 동작을 직접 선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