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8 (금)
김해가야테마파크 수다ㆍ유머 마당
김해가야테마파크 수다ㆍ유머 마당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7.01.0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해미 연출ㆍ주연 ‘넌센스Ⅱ’ 15일 공연 콘서트 형식 뮤지컬
▲ 김해가야테마파크 철광산공연장에서 오는 15일 ‘넌센스Ⅱ’가 공연된다. 국가대표급 배우 박해미가 출연하는 ‘넌센스Ⅱ’는 다섯 수녀가 수녀원의 후원자들을 위해 감사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 박해미가 뜬다.

 정유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 철광산공연장에서 그 서막을 여는 ‘넌센스Ⅱ’가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찾는다.

 이번 공연에는 국가대표급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직접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8일 가야테마파크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와 5시 등 두 차례에 걸쳐 공연하는 ‘넌센스Ⅱ’는 다섯 수녀가 수녀원의 후원자들을 위한 감사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유쾌발랄한 소동을 쉴 새 없는 수다와 유머가 어우러진 콘서트 형식으로 그려낸 ‘국민뮤지컬’이다.

 서울의 대학로 등 전국 순회공연 중인 ‘넌센스Ⅱ’는 한층 더 사랑스러운 의상과 더 세련된 음악, 화려한 무대를 더해 완벽해진 모습으로 김해를 찾는다. 인형극을 보여주고 롤러스케이트 탄 채 무대를 누비는 등 다양한 연출과 신나는 노래로 60분 내내 지루할 틈 없이 공연을 이끌어 갈 것이다.

 신년을 맞아 김해가야테마파크 고객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은 ‘넌센스Ⅱ’는 시즌가 8만 8천원을 파격적인 요금 1만 3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특별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람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정유년 새해 김해시민과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특별공연”이라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고 추운 겨울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화끈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넌센스Ⅱ’ 공연의 보다 상세한 정보는 김해가야테마파크 공식홈페이지(http://www.gaya-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