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매일
뉴스 기획ㆍ특집 사람&사람 오피니언 교육소식 투데이+ 커뮤니티
인기검색어 : 김해시, 경남과기대
자세히
  •  
> 뉴스 > 뉴스 > 문화
     
김해가야테마파크 수다ㆍ유머 마당
박해미 연출ㆍ주연 ‘넌센스Ⅱ’ 15일 공연 콘서트 형식 뮤지컬
2017년 01월 08일 (일)
김용구 기자 humaxim@kndaily.com
   
▲ 김해가야테마파크 철광산공연장에서 오는 15일 ‘넌센스Ⅱ’가 공연된다. 국가대표급 배우 박해미가 출연하는 ‘넌센스Ⅱ’는 다섯 수녀가 수녀원의 후원자들을 위해 감사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 박해미가 뜬다.

 정유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 철광산공연장에서 그 서막을 여는 ‘넌센스Ⅱ’가 김해가야테마파크를 찾는다.

 이번 공연에는 국가대표급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직접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8일 가야테마파크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와 5시 등 두 차례에 걸쳐 공연하는 ‘넌센스Ⅱ’는 다섯 수녀가 수녀원의 후원자들을 위한 감사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유쾌발랄한 소동을 쉴 새 없는 수다와 유머가 어우러진 콘서트 형식으로 그려낸 ‘국민뮤지컬’이다.

 서울의 대학로 등 전국 순회공연 중인 ‘넌센스Ⅱ’는 한층 더 사랑스러운 의상과 더 세련된 음악, 화려한 무대를 더해 완벽해진 모습으로 김해를 찾는다. 인형극을 보여주고 롤러스케이트 탄 채 무대를 누비는 등 다양한 연출과 신나는 노래로 60분 내내 지루할 틈 없이 공연을 이끌어 갈 것이다.

 신년을 맞아 김해가야테마파크 고객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은 ‘넌센스Ⅱ’는 시즌가 8만 8천원을 파격적인 요금 1만 3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특별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람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정유년 새해 김해시민과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특별공연”이라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고 추운 겨울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화끈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넌센스Ⅱ’ 공연의 보다 상세한 정보는 김해가야테마파크 공식홈페이지(http://www.gaya-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경남매일(http://www.gnmaeil.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광고단가표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최종편집 2017.4.25 화 14:09
주소 : 김해시 외동 금관대로 1125 6층|우편번호 : 50959|대표전화 : 055)323-1000|팩스번호 : 055)323-3651
Copyright 2009 경남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nmaeil.com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용학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소유하며, 발행인의 사전 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