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24 (목)
밀양아리랑 마라톤 명품 대회 각광
밀양아리랑 마라톤 명품 대회 각광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7.01.10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공설운동장 새해 첫 국제 규모 하프 등 3개 코스
▲ 밀양시가 주최하고 밀양시육상연맹에서 주관하는 전국 최고의 명품 마라톤대회인 ‘제14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가 다음 달 26일 오전 10시 밀양공설운동장에서 출발한다.
 올해 14회 째를 맞는 ‘밀양아리랑 마라톤대회’가 참가 신청자들의 요청으로 참가 접수를 연장하는 등 명품 대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밀양시가 주최하고 밀양시육상연맹에서 주관하는 전국 최고의 명품 마라톤대회인 ‘제14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가 다음 달 26일 오전 10시 밀양공설운동장에서 출발한다.

 대한육상연맹 공인 마라톤코스인 밀양아리랑마라톤 코스는 공설운동장에서 출발해 부북면 대항리에서 반환하는 하프코스와 부북농협을 지나는 10㎞, 5㎞ 등 3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에 참가해 본 경험자들은 코스의 아름다움에 빠져 해마다 잊지 않고 계속 참여하게 된다면서 대회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이라고 말한다.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를 달리다보면 우리의 전형적인 농촌풍경을 감상하게 되고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달리는 기분은 마라토너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긴다.

 특히 밀양아리랑마라톤 대회는 해마다 전국에서 새해 처음 열리는 국제규모의 대회이기 때문에 겨울을 통해 연습하고 훈련한 것을 시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접수기간은 10일까지였지만 요청에 따라 오는 17일까지 연장키로 했으며 신청방법은 각 읍ㆍ면ㆍ동 사무소나 마라톤 상황실(359-5965~8)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