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47 (토)
‘클래식 세계여행’ 시즌권 판매
‘클래식 세계여행’ 시즌권 판매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7.01.1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문화예술회관 조윤범 등 참여 30% 할인
▲ ‘조윤범과 콰르텟엑스의 클래식 세계여행’ 포스터.
 지난 한 해 ‘만 원의 행복한 저녁’이란 주제로 진행했던 조윤범의 클래식 시리즈가 올해도 6회에 걸쳐 세계 유명 작곡가를 배출한 나라를 선택해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양산 시민들을 만나게 됐다.

 ‘조윤범과 콰르텟엑스의 클래식 세계여행’은 조윤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 각 곡에 담긴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클래식을 만나는 공연으로 청소년들에게 교육적으로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클래식에 대해 생소한 사람에게도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갖게 해 줘 매회 공연을 찾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양산문화예술회관은 시민의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2017년 기획된 ‘조윤범과 콰르텟엑스의 클래식 세계여행’ 6회 공연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시즌권 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권 판매 진행은 6회 공연 공연료 6만 원(회당 1만 원)을 30% 할인된 가격 4만 2천원에 판매를 하며, 6회까지 개인 지정 좌석으로 입장 가능하다.

 예매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인터넷(www.yangsanart.net), 모바일로 구매가 가능하다. 유의사항으로는 기존 할인회원에게는 추가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시즌권은 할인이 적용돼 1회 공연 관람 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