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0 (금)
아리랑 부르며 “어화 내 사랑” 찾아요
아리랑 부르며 “어화 내 사랑” 찾아요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7.02.20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아리랑 사업단 25일 ‘허니데이 사랑 한마당’ 공연 모금액 불우이웃 전달
 밀양아리랑 콘텐츠사업단은 오는 25일 오후 5시,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허니데이 사랑 한마당 공연’을 선보인다.

 20일 사업단에 따르면 이 공연은 크라운 해태와 대한적십자사가 함께 후원하고 락음국악단과 동희연희단이 주최하며 밀양아리랑콘텐츠사업단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크라운 해태의 국악사랑과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의미로 이뤄지고 있으며 매월 21일을 ‘둘이 하나 되는 날’의 의미를 붙여 ‘허니데이’로 정하고 전국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밀양공연은 밀양아리랑콘텐츠 사업단이 밀양아리랑아트센터 개관을 기념하고 문화소외지역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시키고자 마련했으며 아리랑동동(同動)이란 주제로 펼쳐진다.

 ‘아리랑친구들의 아리랑 동동!(同動)’은 지난해 12월, 유네스코 등재 4주년 기념으로 아리랑아트센터에서 선보여 큰 각광을 받았다.

 ‘아리랑 동동!(同動)’은 다함께 아리랑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전 국민들에게 아리랑사랑을 전파하며 밀양아리랑과 관련된 다양한 예술장르 융합을 통해 큰 성과물을 창출하고 있다.

 특히 세종문화회관 창신제 공연과 국립극장 국악영재회 공연, 지난 연말 KBS 국악한마당 특집 국악 영재회, 국악대상에도 출연했으며 ‘불후의 명곡’ 에도 출연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리랑 동동과 함께 이날 공연에는 크라운해태의 예술단인 락음국악단의 아리랑환상곡 연주와 민요공연 등, 동락연희단의 판굿과 심모듬 공연 등 수준 높은 국악공연이 펼쳐진다.

 또 백현경의 바이올린 퓨전국악과 또 공연 중간에 간막극 ‘아리랑을 찾아라!’ 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의 백미는 프로그램 마지막에 아리랑동동 플래시몹으로 관람석의 적십자사 회원들과 출연진 모두가 함께 선보여 대미를 장식한다.

 ‘허니데이 사랑 한마당 공연’은 입장료가 없으나 대한적십자사 밀양지회에서 현장 기부행사를 펼쳐 모금액 전액을 불우이웃에 전달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