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0 (토)
경전철 지내역 1분 거리 ‘관심 집중’
경전철 지내역 1분 거리 ‘관심 집중’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7.02.23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김해 아파트 공급 홍보관ㆍ조합원 모집
▲ 10년 이상 신규 아파트의 공급이 없었던 동김해 지역에 대규모 아파트 공급계획이 발표되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해 아파트 분양시장이 부원, 내외, 구산동 등 서부지역에 치중됨에 따라 10년 이상 신규 아파트의 공급이 없었던 동김해 지역에 대규모 아파트 공급계획이 발표돼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입지여건으로, 새로 공급될 아파트가 경전철 지내역에서 도보 1분내로 접근 가능한 역세권이라는 것인데, 최근 3~4년간 김해 지역 아파트 시세의 상승을 이끌었던 아파트가 대부분 경전철 역세권이었다는 사실에서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할 만하다.

 또한, 동김해 지역은 최근 국토관광부에서 지정한 5대 투자선도지구로 안동공단 일대 45만 여㎡를 국제의료관광지원센터, 첨단의료단지 등 국제의료관광융합단지로 개발하는 계획이 확정됨에 따라 대규모의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으로 향후 자산가치의 상승 또한 기대된다.

 지하 3층, 지상 18층 998세대 규모의 김해 지내역 프레시움은 전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에 최근 가장 선호되는 84㎡, 59㎡ 중소평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4Bay 구조, 알파룸, 팬트리, 이탈리아 명품주방가구 아리탈쿠치네(Arrital Cucine) 설치등 소비자의 호감을 이끌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인기가 예상된다.

 주변 인프라 또한 훌륭하다. 기존 도심의 편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메가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부원동, 내외동 상권으로의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인근에 활천초, 중학교, 인제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동김해 IC를 통해 부산, 창원, 양산 등 인접 도시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것도 김해 지내역 프레시움의 강력한 장점이라 하겠다.

 이 밖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홈네트워크시스템, 차량인식시스템 등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디지털 시스템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김해 지내역 프레시움은 뛰어난 입지여건의 아파트를 남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점할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많은 예비청약자를 확보하고 있어 조기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해 지내역 프레시움은 경전철 인제대역 인근에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전화 1522-3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