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6 (금)
“감동이 있는 교육 약속합니다”
“감동이 있는 교육 약속합니다”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7.03.13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수남고 개교 학부모 급식체험
▲ 김해 수남고는 지난 2일 초대 정우영 교장 취임식과 첫 입학식을 열었다.
 김해시 율하로에 위치한 김해 수남고등학교(교장 정우영)는 최적의 교육시스템과 쾌적한 교육환경을 갖춰 지난 1일 신축 개교했다.

 초대교장으로 부임한 정우영 교장은 지난 2일 교직원 40여 명, 내빈 및 학부모 100여 명과 함께 신입생 340명을 환영하는 제1회 입학식을 열었다.

 이날 입학식은 정우영 교장의 취임사와 함께 서종길 교육위원, 이영철 시의원의 축사, 신입생 대표 박민기 학생의 신입생 선서, 18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장학증서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정우영 교장은 수남교육가족에게 바라는 취임사를 통해 실천 위주의 인성 교육과 창의적인 인간 육성, 감동이 있는 교육 실현, 즐거운 교직 문화 조성을 약속했다. 또한 환영사에서는 신입생들에게 꿈을 이루려는 최선의 노력을 당부하고, 최고의 학교를 만들기 위한 주인 정신으로 학교규칙을 준수하며 남을 배려하는 정신을 강조했다.

 또한 정 교장은 학부모설명회에서 수남고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하면서 참석한 학부모 모두에게 학교급식 동참을 안내했다.

 학교급식을 체험한 학부모들은 급식에 대한 걱정을 한 번에 날려버릴 만큼 잘 갖춰진 시설과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로 만든 급식에 흡족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학부모들의 급식 체험은 학교에 대한 거리감을 없앨 뿐 아니라 급식에 대한 불신을 제거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학교공동체가 되기 위한 첫발을 내딛는 좋은 계기가 됐다.

 정우영 교장을 비롯한 전 교직원은 혼연일체가 돼 개교 원년의 기틀을 닦아 명문 학교로 발돋움하려고 온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