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4 (금)
“축구팬들 행복 함께 만들어요”
“축구팬들 행복 함께 만들어요”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03.22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실업축구연맹ㆍ헤네스 내셔널리그 프로모션 후원
 (사)한국실업축구연맹이 22일 오전 연맹 접견실에서 유아 전동 자동차 전문브랜드 (주)헤네스와 올해 리그 활성화를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브랜드 헤네스는 유아 승용완구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헤네스는 내셔널리그와 함께 올 한해 키즈 마케팅 프로모션 후원으로 참여한다.

 국내 순수 기술력을 자랑하는 헤네스는 스마트한 기술력과 아이디어가 결합한 승용 전동차 T870 스포츠 모델(4WD)을 최근 출시했다. 아빠들이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로망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헤네스의 승용 전동차는 전 세계의 시장을 선도하며 안전성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후원식에 참가한 헤네스 조현삼 실장은 “내셔널리그의 건강ㆍ나눔ㆍ화합 이미지와 우리 기업이 추구하는 아이와 부모와의 교감ㆍ행복 마인드가 잘 부합돼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축구관람 기회가 확대돼 연맹과 우리 기업이 상생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헤네스 키즈 마케팅 프로모션은 오는 25일 오후 3시 대전한반운동장에서 열리는 대전코레일 대 경주한수원의 경기와 함께 시작한다. 올 시즌 내셔널리그 주요 경기 시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경기구 전달식 이벤트와 경품행사로 어린이 축구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기복(왼쪽) 내셔널리그 회장과 조현삼 헤네스 실장이 내셔널리그ㆍ헤네스 키즈 마케팅 공식후원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