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9 (목)
경남 FC, 팬들과 승리 하이파이브
경남 FC, 팬들과 승리 하이파이브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03.23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운드 이벤트 26일 시티즌 경기
▲ 경남FC가 오는 26일 오후 3시 대전 시티즌과의 경기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축구 경남FC가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남은 “연간회원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그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경남이 준비한 이벤트는 오는 26일 오후 3시 대전 시티즌과의 경기에서 펼쳐진다.

 연간회원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그라운드 이벤트는 △경기 전에 선수들에 승리를 북돋워 줄 수 있도록 선수단 입장 시에 ‘승리를 위한 하이파이브’ 행사 △‘승리의 포토샷’으로 ‘승리를 위한 하이파이브’ 선정자 중 시즌권 구매자에 한해 승리 시 선호하는 선수 1인과 사진촬영기회가 주어진다.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23일 오후 5시부터 경남FC 누리집(www.gyeongnamfc.com) ‘도민 사랑방-공지사항’에 댓글(이름ㆍ연락처ㆍ시즌권 또는 티켓북 번호 등)로 작성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되며, 선정자들에 한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조기호 경남FC 대표이사는 “팬들의 응원 덕분에 선수단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감사의 의미로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팬이 즐거워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경남은 “낙동강 더비 공약, 그라운드 이벤트 행사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팬들에게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경남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축구장 볼거리가 늘어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