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32 (토)
청각장애 어린이에 ‘희망 소리’
청각장애 어린이에 ‘희망 소리’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03.30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사랑의 달팽이 300만원 기부금 기탁
▲ 인피니트 멤버 호야 팬클럽이 형편이 어려운 청각장애 어린이를 도와달라며 전달한 기부증서.
 (사)사랑의달팽이는 인기그룹 인피니트 멤버 호야 팬클럽이 호야의 이름으로 형편이 어려운 청각장애 어린이를 도와달라며 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기부금은 인피니트 호야의 생일인 3월 28일을 기념해 팬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이다.

 기부금은 경제 상황이 어려워 계속해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청각장애 어린이의 언어 재활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팬클럽 관계자는 “매년 1천600여 명의 신생아가 난청을 가지고 태어나고 이 아이들이 듣지 못해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까웠다”며 “노래를 하는 가수의 팬으로서 우리가 호야에게 받은 사랑을 듣지 못하는 친구들에게 전해주고 또 소리를 찾아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사랑의달팽이 정해형 부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스타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나눔으로 보여준 팬클럽 히얼호(Hear, Ho)의 성숙한 팬 문화에 다시 한번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인공 달팽이관 수술을 받은 청각장애 어린이가 언어 재활치료를 잘 받을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사랑의 달팽이는 사회에서 소외 받는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찾아주고 희망을 선물하는 비영리 복지단체다.

 인공 달팽이관 수술과 보청기 지원은 사랑의달팽이 홈페이지(www.soree119.com)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