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9 (금)
자격증 수강부터 취득까지 한번에
자격증 수강부터 취득까지 한번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04.24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이음 교육센터 신설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은 각종 민간자격증을 수강하고 취득할 수 있는 희망이음 교육센터를 신설했다고 24일 밝혔다.

 희망이음 교육센터는 직장인, 취업준비생, 전업주부 등 다양한 연령과 계층이 모두 활용 가능하며 사회적 수요와 평생교육시대 자기계발까지 고려한 민간자격 강좌를 제공한다.

 수강 후에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심사를 거쳐 인가된 1급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분야별로 강사, 커피 바리스타, CS, 심리, 반려, 방과 후 교육, 공부(학습), 부동산, 아동, 병원행정, 실버, 안전, 인문, IT 등 총 14개 분야 60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학습 가능한 모바일 버전을 함께 제공해 회원 편의를 높였다.

 회원가입 시 수강료 40만 원(한 과정 기준)을 면제해주는 오픈 기념 ‘무료수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석 희망이음 대표는 “현재 우리 사회는 과거 평생직장의 개념보다는 개인의 능력이 중시되는 능력 중심 사회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평생직업의 추세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본인의 적성에 맞는 교육과 미래를 위한 철저한 준비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라며 교육센터 신설 취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교육전문기관으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회원 개개인의 역량 향상과 평생교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