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6 (금)
샌드아트와 봄 하모니 그려요
샌드아트와 봄 하모니 그려요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05.25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소년소녀합창단 성산아트홀 연주회 합창ㆍ레이저 ‘눈길’
▲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6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제6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소년소녀합창단 공연장면.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음악회, 그 실험적인 무대가 눈앞에 펼쳐진다.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6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제6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지연숙 상임 지휘자의 지휘 아래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봄을 그리는 하모니’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합창과 샌드아트, 레이저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관객들이 5월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음악회를 꾸몄다.

 우선, 1부에서는 ‘여유 있게 걷게 친구’, ‘즐거운 나의 집’ 등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 연주되고, 2부에서는 ‘가고파’, ‘오빠생각’ 등의 가곡과 동요를 샌드아트와 접목해 시각적인 감동까지 전한다. 3부에서는 경쾌한 율동과 함께하는 CM송메들리와 카혼 악기와 함께 하는 Song of Hope(희망의 노래)를 독특한 안무와 함께 들려줘 봄의 힘찬 기운과 희망을 전한다.

 특히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M-net 보이스코리아키즈, SBS 스타킹 출연 이후 청아한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박예음이 특별출연해 ‘뮤지컬 애니 : Tomorrow(내일), 디즈니영화 모아나 주제곡 : How far I’ll go(언젠가 떠날 거야)’를 불러 공연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창원시립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에서 처음으로 샌드아트를 시도한다”며 “즐거움과 역동이 어우러진 무대는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가장 예술적인 봄이 될 것”이라고 기대에 찬 목소리로 말했다.

 무료공연이며 만 5세 이상 관람가다.

 공연 관련 문의는 창원시립예술단 누리집(www.cwart.kr) 방문 및 전화(299-583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