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2 (금)
지역 인재 육성 ‘앞장’
지역 인재 육성 ‘앞장’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7.06.18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은행 고성지점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 BNK 경남은행 고성지점이 고성군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오시환 고성군수 권한대행ㆍ이균창 경남은행 고성지점장ㆍ김오현 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
 BNK 경남은행 고성지점은 고성군을 방문해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에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경남은행 고성지점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기탁한 금액은 8천600만 원에 이른다.

 이균창 지점장은 “기탁한 교육발전기금이 고성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오현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은 “고성 인재양성에 대한 경남은행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은 법인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다”며 “다양한 목적 사업과 장학 사업을 운영하고 학생들의 수혜범위를 더욱 넓혀 모범적인 장학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는 장학사업과 교육환경 개선사업 추진을 위해 고성군민을 회원으로 지난 2003년도에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