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맥주와 음악 어우러져 시원한 여름밤
맥주와 음악 어우러져 시원한 여름밤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07.19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성산아트홀 광장 비어&뮤직페스티벌
▲ 비어&뮤직페스티벌 포스터. / 창원문화 재단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2017 창원 `비어&뮤직페스티벌`이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창원 성산아트홀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창원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야외 맥주 축제로 창원문화재단과 ㈜인투인커뮤니케이션이 공동 주최하며 하이트 진로가 특별협찬한다.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는 맥주 빨리 마시기, 공연(이벤트), 푸드트럭, 프리마켓, 댄스, 기타 연주, 마술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공연은 DJ와 버스킹으로 진행되고 푸드 트럭은 9개 업체가 함께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상에 지치고 즐길 거리가 부족했던 창원시민을 위한 축제다. 또 현재 자신의 행복을 우선으로 추구하는 현대인의 강한 욕구를 반영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열린다.

 하이트 진로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하이트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는 티켓은 1만 원이며 입장 전 팔찌를 배부하고 사전 판매(8천원)도 하고 있다.

 입장은 나이제한 없이 무료로 가능하며 티켓 구매 시에는 성인임을 인증하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우천 시에는 사무국에서 우비를 제공하고 공연과 프리마켓은 진행되지 않으며 맥주 제공과 푸드트럭 이용은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 및 문의사항은 관련 누리집(http://beer-music.com)에서 접수할 수 있고, 행사 전 다양한 이벤트로 상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253-122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