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11 (금)
추석맞이 ‘하나로마트 농산물 대잔치’
추석맞이 ‘하나로마트 농산물 대잔치’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7.09.19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김해유통센터, 내달 2일까지
▲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다음 달 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 및 추석 제수용품 할인판매 등 추석맞이 하나로마트 농산물 대잔치 행사를 연다.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성호)는 다음 달 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 및 추석 제수용품 할인판매 등 추석맞이 하나로마트 농산물 대잔치 행사를 연다.

 하나로마트에서는 별도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해 경기불황 및 소비 침체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품질 좋은 우리 농ㆍ특ㆍ축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특별 할인전을 운영한다.

 또한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해당카드로 30만 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 시 구간별(50만 원당) 구매금액의 7%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 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선물세트 구매 시 3+1, 4+1, 5+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선물세트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배송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성호 김해유통센터 사장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는 한편,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