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58 (목)
“낙동강 백일홍과 추억 만들어요”
“낙동강 백일홍과 추억 만들어요”
  • 김희덕 기자
  • 승인 2017.09.21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 내일 축제 팡파르
▲ 창녕군은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남지읍 낙동강 둔치 체육공원 일원에서 ‘창녕 낙동강 백일홍 축제’를 개최한다.
 창녕군은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남지읍 낙동강 둔치 체육공원 일원에서 ‘창녕 낙동강 백일홍 축제’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축하공연과 군민과 관광객이 하나 돼 펼치는 백일홍 가요제, 창녕군 직장인 밴드 공연,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다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단일 면적으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4만㎡의 창녕 낙동강 백일홍 꽃 단지에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그림처럼 펼쳐진 형형색색의 백일홍과 낙동강의 푸른 물결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반도 정원과 산책로 주변에는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등 다양한 가을꽃을 심고, 대형 풍차와 원두막 등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을 조성해 볼거리와 편의시설을 마련하는 등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가을 나들이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했다.

 군 관계자는 “올봄 유채축제를 다녀갔던 사람이라면 가을에는 활짝 핀 백일홍이 반겨주는 창녕 낙동강에서 또 다른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 볼 만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