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21 (토)
'눈물바다' 서현 작가님 만나요
'눈물바다' 서현 작가님 만나요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11.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위한 작가와의 만남 진영한빛도서관 '세모책'

 진영한빛도서관이 '세모책'의 마지막 시간으로 서현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모책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생각할 여지를 남겨두는 따뜻한 그림책을 만든 작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다.

 첫 그림책 '눈물바다'와 '커졌다!'를 통해 주목받은 서현 작가는 올해 세 번째 그림책인 '간질간질'을 출간, 어린이들의 마음을 잘 포착해 그 감정과 욕망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특유의 연출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 달 2일 오후 2시부터 2시간가량 운영하는 서현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주제도서인 '눈물바다'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 감상, 그림책 제작기 살펴보기, 입체카드 만들기 등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속에 오래 남아 기억될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전 학년 30명이며, 접수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했다.

 한편, 책이 가지는 의미를 더하고 독자와 작가를 연결하는 마중물의 역할을 해오며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온 ‘세모책’은 지난 9월 '위를 봐요!'의 정진호 작가, 11월 '우리 아빠는 외계인'의 남강한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 바 있다.

 접수는 인터넷 김해시 공공시설 예약 서비스 (yes.gimhae.go.kr)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 (lib.gimha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055-330-48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