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03 (목)
함양ㆍ거창군수와 지역현안 나눠
함양ㆍ거창군수와 지역현안 나눠
  • 김창균ㆍ이우진 기자
  • 승인 2017.11.19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창훈 본사 부사장 군청 방문 ‘군정일념’ 적힌 도자기 전달
▲ 정창훈 경남매일 부사장(왼쪽 두 번째)이 임창호 함양군수(왼쪽 세 번째)에게 기념 도자기를 전달하고 있다. 오른쪽은 홍경태 기획조정실장.

 정창훈 경남매일 부사장과 류한열 편집국장은 지난 17일 함양군청과 거창군청을 차례로 찾아 두 군수와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임창호 함양군수는 유림면 손숙마을에서 촬영될 예정인 영화 ‘안시성’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 정 부사장은 “지역을 기반으로 영화가 제작되면 지역 관광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경남매일은 앞으로 촬영이 진행되는 과정과 안시성 전투의 역사적 의의를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양동인 군수와는 거창구치소 이전 등 지역 현안과 내년 6ㆍ13 지방선거를 두고 대화를 나눴다.

 양 군수는 “지역 주민들의 마을을 헤아리고 주민을 잘 섬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처음에 가졌던 마음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 부사장은 “여당 군수로서 최선을 다하면 주민들이 그 마을을 제대로 알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정 부사장은 두 군수에게 오직 군민을 살피는데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로 ‘郡政一念(군정일념)’이 적힌 기념 도자기를 전달했다. 이 도자기는 김해 우림도예를 운영하는 탁원대 사기장이 제작했다.

▲ 정창훈 부사장이 양동인 거창군수(가운데)에게 기념 도자기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은 류한열 편집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