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6 (금)
축제 수익금 이웃과 나누면 기쁨 두 배죠
축제 수익금 이웃과 나누면 기쁨 두 배죠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7.11.21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협회 고성ㆍ가리비공동체 1천만원ㆍ500만원 장학금 기탁
▲ 지난 20일 고성군에서 교육발전기금기탁릴레이가 이어졌다. 이향래 군수 권한대행, 박기출 고성가리비자율공동체 위원장, 강호상 대한한돈협회 고성지부장, 김오현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왼쪽부터)

 고성군은 지난 20일 대한한돈협회 고성지부와 고성가리비자율공동체가 고성군청을 방문해 고성군교육발전기금으로 각각 1천만 원, 500만 원씩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교육발전기금을 쾌척해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모범단체로 자리매김한 강호상 대한한돈협회 고성지부장은 “고성의 인재양성과 교육환경 개선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또 고성가리비자율공동체는 지난달 말 개최한 ‘2017 고성가리비 수산물 축제’에 참여한 고성가리비 자율공동체 회원 15명의 뜻을 모아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기출 고성가리비자율공동체 위원장은 “이번 가리비 축제를 통해 고성의 청정수산물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축제에서 얻은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오현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은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해 준 대한한돈협회 고성지부와 고성가리비자율공동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다양한 목적사업을 발굴해 지역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