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1 (금)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더 스무스 바이…’ 출시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더 스무스 바이…’ 출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11.23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페리얼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오는 27일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THE SMOOTH BY IMPERIA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1994년, 안목 높은 한국 소비자를 위해 국내 최초 프리미엄 로컬 위스키를 출시한 이래, 한국인의 안목에 대한 노하우와 부드러운 위스키를 만들어온 기술력, 그리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다.

 이번 신제품은 순수한 17년산 퓨어 몰트 스카치 위스키 원액과 35도의 도수가 어우러진 저도주로, 순수해서 더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따라서 고급스러운 저도주를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며,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 제품은 17년이라는 시간의 긴 여정을 통해 희소가치 높은 몰트 위스키 원액이 지닌 순수한 부드러움을 한층 더 깊고 긴 여운을 가진 궁극의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로 탄생됐다. 이에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이름에서부터 ‘최상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임페리얼의 자부심을 담았다.

 바틀 디자인은 임페리얼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앵글 바틀에 그라데이션된 다크 엠버 칼라와 화이트 골드 엣지가 어우러져 마치 고급스러운 비스포크 양복을 입은 부드러운 신사를 연상시킨다. 거기에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네임 ‘SMOOTH’가 강조돼, 위트있고 고급스러운 음용 상황에 적격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장태범 사장은 “이번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1994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스카치 위스키 시장을 개척한 이래, 한국인의 안목에 맞는 최상의 부드러운 풍미를 향한 끝없는 임페리얼의 열정의 결과이자,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높이는 제품이다”며 “최초로 17년산 퓨어 몰트 스카치 위스키 원액과 35도의 도수가 어우러져 순수해서 더 부드러운 저도주로 고급스러운 저도주를 찾는 소비자뿐 아니라 몰트 위스키 애호가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