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53 (금)
함안군 몽골 항올구 농업연수단 수료식
함안군 몽골 항올구 농업연수단 수료식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7.12.07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과 보고ㆍ수료증 수여
▲ 지난 5일 함안군청 2층 회의실에서 김종화 군수 권한대행과 군 공무원, 몽골 항올구 농업연수교육 수료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몽골 울란바토르시 항올구 농업연수단 수료식이 열렸다.

 함안군은 지난 5일 오후 5시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김종화 군수 권한대행과 군 공무원, 몽골 항올구 농업연수교육 수료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몽골 울란바토르시 항올구 농업연수단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5일까지 10여 일간 실시했던 군의 자매도시 몽골 울란바토르시 항올구 농업연수단의 교육이 종료됨에 따라 수료를 축하하고, 교육성과를 보고하고자 개최됐다.

 수료식은 제영철 농업정책과장의 교육연수 결과보고를 시작으로, 교육 전 과정에 대한 영상시청, 수료증 수여, 김 권한대행과 농업연수단 사란차츠랄 대표의 인사말과 연수생의 연수소감 발표가 있은 후 기념촬영으로 마무리됐다.

 김 권한대행은 인사말을 통해 “농사짓기란 직접 부딪혀보는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한 가운데, 이번 연수가 좋은 경험이 됐을 것”이라며 “함안에서 배운 농업기술이 항올구의 광활한 대지 위에 꽃을 피워 몽골 농업의 미래를 열어가길 바란다”고 격려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항올구 농업연수단은 몽골 시설원예 농업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시설원예 분야의 재배기술에 대한 이론전수와 현장체험 등을 내용으로 군의 시설원예 관련 경험과 노하우를 배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