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2 (목)
윤리ㆍ도덕 의식 길러 활기찬 고장 만들죠
윤리ㆍ도덕 의식 길러 활기찬 고장 만들죠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7.12.10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의령군협의회 도덕성 회복 강연회ㆍ다짐대회
▲ 지난 7일 의령군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덕성회복 강연회 및 실천다짐대회’가 열리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의령군협의회(회장 김기태)는 지난 7일 의령군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바르게살기회원 및 내빈 등 2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덕성 회복 강연회 및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회원 상호간 결속과 자긍심을 고양시키고 날로 상실돼 가는 윤리ㆍ도덕 의식에 대한 각성과 정직을 바탕으로 한, 새롭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강연회에서는 천년웃음연구소 소장 이미정 씨가 강연을 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 유공회원 표창 및 모범 가정 상 시상식도 개최됐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하춘선 여성회장 △경남도지사 표창 이성자 가례면위원장, 백막선 여성회 회원, 이동재 용덕면 감사 △바르게 금장 김동권 궁류면위원장, △바르게금장 공무원 부문 의령군청 행정과 이충호 주무관 △바르게 중앙회장 표창 이우갑 화정면위원장, 안은달 부림면위원장 △경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 김성수 지정면위원장 △도 협의회장 표창 박국진(유곡면), 조용순 씨(지정면), 의령군수 표창 의령읍 조정순, 칠곡면 장세중, 대의면 강홍열, 정곡면 안대준, 낙서면 손인식, 봉수면 김세규, 유곡면 표판수, 여성회 이영애, 김숙자 씨가 각각 전수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