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7 (목)
‘핫팩’ 뜨거운 사랑, 교통문화 정착 돕는다
‘핫팩’ 뜨거운 사랑, 교통문화 정착 돕는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12.1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학, 모범운전자회 방문 봉사활동 감사 1만개 전달
▲ 무학은 지난 11일 창원시 안민터널 관리사무소 내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경남지부를 찾아 핫팩(손난로) 1만 개를 전달했다. 이종수 무학 사장(왼쪽 두 번째)과 신상청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경남도지부장(다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학은 주민의 안전과 교통질서를 위해 교통정리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범운전자들의 자원봉사를 위해 방한용품 핫팩(손난로) 1만 개를 지원했다.

 무학은 지난 11일 창원시 안민터널 관리사무소 내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경남지부를 찾아 모범운전자들의 자원봉사활동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방한용품 전달식을 갖고 핫팩 1만 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종수 무학 사장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신상철 경남도지부장 및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지난 7일에는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부산지부(김찬승 지부장)에 전달했으며, 무학은 모범운전자연합회의 자원봉사 활동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방한용품 핫팩(손난로) 2만 개를 전달했다.

 이종수 무학 사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주민들의 안전과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모범운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사회를 더 밝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분을 도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범운전자연합회는 무학이 주관하는 3ㆍ15마라톤대회에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달리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교통 통제 및 정리 등 다양한 교통자원봉사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는 10년 이상 무사고 운전 또는 유공자운전자의 표시장을 받은 경찰청 산하 운전자 단체로, 출퇴근시간 교통보조근무 안전봉사와 거리질서 확립을 위한 안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