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6 (금)
지방교육재정 쓰임새 꾸준히 지켜봤죠
지방교육재정 쓰임새 꾸준히 지켜봤죠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7.12.13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지아 가야대 보석디자인공학과 학생 지방교육재정알리미 교육부장관상
▲ 가야대학교 보석디자인공학과에서 석사학위 과정을 이수 중인 최지아 학생이 교육부가 주최하는 지방교육재정알리미 현장모니터위원 시상식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가야대학교는 보석디자인공학과(주임교수 안일훈)에서 석사학위 과정을 이수 중인 최지아 학생이 지난 7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열린 교육부 주최 지방교육재정알리미 현장모니터위원 시상식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육부 지방교육재정알리미 모니터위원 시상식은 전국 권역별로 선발한 남녀 40명 위원들의 온라인 게시물 등록 및 전파, 뉴스레터 기사 게재, 오프라인 홍보, 기능개선 등의 의견제안 활동에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해 최고 득점자를 최우수 위원으로 선정한다.

 최우수상을 받은 최지아 학생은 가야대의 슬로건인 ‘도전과 열정’을 마음속에 새겨두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 전국 1등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교육부 지방교육재정알리미는 국민들이 지방교육재정의 쓰임새를 한 곳에서, 한눈에, 쉽고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17개 시ㆍ도교육청의 재정정보와 자료를 통합ㆍ비교해 공개한다. 지방교육재정 공시포털시스템은 통합공시, 재정통계, 알기쉬운 재정, 학교정보, 자료실, 참여소통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