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2 (금)
대학-기업 상생 노력 손잡는다
대학-기업 상생 노력 손잡는다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7.12.1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텍 동부산캠퍼스-한국타이어
▲ 지난 14일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와 ㈜한국타이어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지역대학장직무대리 박대호)는 지난 14일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와 동부산캠퍼스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는 대학의 지역산업맞춤형훈련 및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을 통해 기업의 재직자 및 신규입사자 직무교육을 지원하고, 기업과 대학 수료생들의 취업관련 협력을 통해 대학과 기업의 상생 노력을 약속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1941년 창립해 올해로 76년의 역사를 가진 리딩로벌 타이어기업으로서, 하이테크 리더십으로 드라이빙 기술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이 밖에도 중국 중경과 인도네시아 베카시에 생산 시설을 확충하며 ‘양적 성장’을 강화하고 세계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eutsche Tourenwagen-Meisterschaft)의 공식 타이어로 선정됐으며, 지난해에는 친환경 하이테크 연구소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준공하는 등 ‘질적 성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협약에 즈음해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김만주 상무는 “매너가 사람을 만들었다면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기술인을 만드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희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