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54 (금)
다함께 모은 사랑의 성금 이웃 큰 힘 되길
다함께 모은 사랑의 성금 이웃 큰 힘 되길
  • 이문석 기자
  • 승인 2017.12.1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 나눔 캠페인 300여명 동참
▲ 지난 13일 하동군청에서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현장 모금 행사가 열리고 있다.

 하동군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지난 1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현장 모금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하동군과 관계기관, 나눔봉사단 및 봉사단체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 내 기관ㆍ사회단체, 기업체, 어린이, 주민, 공무원 등 각계각층에서 300여 명이 참가해 1천만여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시설 섬진강 사랑의 집 직원들의 퓨전난타 공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댄스 및 합창, 어린이집 원아들의 부채춤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성금 모금 중 쌍계초등학교와 화계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화개락팀이 통기타 연주에 맞춰 캐럴 메들리를 들려줘 행사에 참여한 군민들이 발길을 멈추고 흥겨운 캐럴을 함께 부르는 등 열기로 가득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상기 군수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떠오른다”며 “여러분이 나눠주는 사랑과 성금은 주변의 소외계층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