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5 (금)
가족과 함께하는 신입직원 입사식
가족과 함께하는 신입직원 입사식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7.12.1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보, 가족 150여명 초청
▲ 기술보증기금은 19일 부산본점에서 열린 신입직원 74명의 입사식에 가족 150여 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하는 입사식을 개최했다.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규옥, 이하 ‘기보’)은 19일 부산본점에서 열린 신입직원 74명의 입사식에 가족 150여 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하는 입사식을 개최했다.

 올해 6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신입직원들은 ‘One Voice of KIBO’ 플래시몹 공연으로 입사의 기쁨과 포부를 참석한 가족과 임직원에 알렸다.

 기보 김규옥 이사장은 어려운 취업환경 속에서 기보의 일원이 된 것을 축하하면서 “신입직원들이 열정을 바탕으로 활기찬 조직문화를 선도하고, 일과 가정이 조화를 이루는 건강한 조직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그리고 기보에 훌륭한 아들딸을 보내주신 부모님께도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입직원들은 지난 5일부터 2주간 진행된 연수과정에서 기술평가와 관련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했으며 팀 활동, 기업체 견학, 무박 2일간의 오대산 야간 종주를 통해 공동체 의식과 조직 적응력 배양에 노력해왔다.

 올해 기보는 수시증원, 임금피크, 육아휴직에 따른 T/O를 활용해 전체 임금예산 증액 없이 신입직원을 확대 채용했다고 밝혔다.

 채용형 청년인턴 제도를 통해 14명의 청년인턴을 정규직 신입직원으로 전환했으며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도입해 60명의 직무수행능력이 우수한 직원을 채용했다. 이들은 본인의 근무 희망지와 연고지 등에 따라 전국 각 지역에 배치되며 오는 26일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