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31 (토)
힘 모아 인재육성 힘써야죠
힘 모아 인재육성 힘써야죠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7.12.27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 동부산캠퍼스 삼성전자로지텍㈜와 협약
▲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삼성전자로지텍(주), (주)대륙, (주)써던텍로지스, (주)새로비스 관계자 등이 산학 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지역대학장직무대리 박대호)는 성재현 삼성전자로지텍(주) 대표이사, 권장섭 (주)대륙 대표, 박일하 (주)써던텍로지스 대표, 안희명 (주)새로비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산학협력처는 기업에게 신규입사자 대상 기술교육과 재직자 직무교육을 지원하고, 협약기업은 학교의 인프라와 직무기술을 지원키로 상호 약속했다.

 삼성전자로지텍은 삼성전자의 종합물류관리 대행기업으로서, 최적의 물류 시스템구축으로 최고수준의 물류서비스를 창출함으로써 최상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지난 1998년 4월 삼성전자물류조직에서 분사한 기업이다.

 주요 물류서비스는 삼성전자 전 생산제품 및 서비스 자재를 대상으로 국내판매물류, 해외판매물류 및 B2B 설치의 전략 및 운영 업무를 전담해 수행하고 있으며 수원, 광주, 구미 등의 생산거점 및 전국 주요지역에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삼성전자로지텍 관계자는 “인생의 성공은 아는 만큼 보이고 또한 보는 만큼 성공하는 것이다”며 “이러한 성공을 위한 인재육성을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와 함께하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