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7 (금)
평창올림픽 많은 사람이 즐기길 바라죠
평창올림픽 많은 사람이 즐기길 바라죠
  • 이대근 기자
  • 승인 2018.01.07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남동발전, 경기입장권 기부 숙식권ㆍ교통편 등 통합패키지
▲ 한국남동발전이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입장권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 왼쪽은 손광식 남동발전 사장 직무대행, 오른쪽은 한철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한국남동발전(사장 직무대행 손광식)은 지난 5일 진주 본사에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이하 동계올림픽) 경기입장권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동계올림픽 붐 조성에 기여하고, 취약계층 등 지역사회에 동계올림픽 경기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됐다.

 남동발전은 입장권을 단순 기부하는 방식이 아닌 경기입장권, 숙식권, 교통편을 제공하는 5천만 원 상당의 경기관람 통합패키지를 제공하게 된다.

 이는 미혼모,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에 우선 제공하게 되고, 동계스포츠 꿈나무와 지역주민들에게도 우선 지원된다.

 남동발전은 직원들로 구성된 KOEN 동계올림픽 서포터즈를 출범해 경기관람을 직접 지원하고, 인솔할 계획이다.

 손광식 한국남동발전 사장직무대행은 “대회기간 동안 평창동계올림픽에 직접 참여하기 어려운 지역민들의 경기 관람을 돕고, 공기업으로서 국가의 주요행사에 지역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은 평창동계올림픽 개최기간 동안 홍보부스 운영, 네팔 및 파키스탄 동계올림픽 선수단 지원 등 국내외 다양한 홍보와 지원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