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40 (금)
윤성빈 선배님, 금메달 따서 모교 빛내주세요
윤성빈 선배님, 금메달 따서 모교 빛내주세요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8.02.08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군 이동초 학생들이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 기대주인 학교 선배 윤성빈 선수를 응원하는 손편지 쓰기 행사에 참여 중이다.

남해군 이동초등학교 71명

손편지로 응원 메시지 전달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하루 앞둔 8일 남해군 이동초등학교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이날 이동초 학생들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출전, 금메달 기대주인 같은 학교 출신 선배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23)를 응원하는 손편지 쓰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손편지운동본부(대표 이근호)가 마련했다.

 이동초 71명의 학생들은 고사리손으로 선배 윤 선수의 올림픽 선전을 염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도화지와 현수막에 담았다.

 편지에는 ‘윤성빈 선수 1등 할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금메달 따면 모교에서 팬미팅 해주세요’ 등의 문구와 그림으로 채워졌다.

 학생들은 또 ‘윤성빈 선수 파이팅, 항상 응원할게요’라는 응원 글귀를 한 자 한 자 적은 도화지를 각자 손에 들고 윤 선수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시간도 가졌다.

 6학년 김민지 군은 “우리 학교 선배인 윤성빈 선수가 우리나라를 대표해 꼭 금메달을 따고 우리 학교의 이름을 빛내주기 바란다”며 “우리도 나중에 커서 윤성빈 선수처럼 우리나라를 빛내는 훌륭한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손편지운동본부는 이동초 학생들의 이번 손편지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통해 윤 선수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윤성빈 선수의 고향 남해에서는 군 주요지점에 윤성빈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플래카드를 내걸고 응원전을 펼치고 있으며, 윤 선수의 페이스북을 통해 군민 응원 메시지 보내기 운동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