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6 (금)
취약계층 아동 학습ㆍ입학 지원하죠
취약계층 아동 학습ㆍ입학 지원하죠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8.02.12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군 드림스타트는 (주)교원(최성임 지국장), (주)대교(조갑용 지국장), 프로스펙스 남해점(대표 김낙균ㆍ이성심) 등 3개 후원업체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해군 드림스타트 협약 체결

교원ㆍ대교ㆍ프로스펙스 3곳 참여

 남해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8일 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교원(최성임 지국장), (주)대교(조갑용 지국장), 프로스펙스 남해점(대표 김낙균ㆍ이성심) 등 3개 후원업체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지원을 위해 (주)교원, (주)대교와 방문 학습지 1과목 당 6천원의 금액을 후원하는 내용의 협약을 맺었다.

 또 프로스펙스 남해점과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13명에게 예비초등생 입학선물 지원 프로그램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드림스타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 있는 아동의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습 부진에 따른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림스타트센터장인 정귀숙 군 주민복지실장은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후원업체를 발굴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아동을 위한 후원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남해군 드림스타트는 이번 협약을 비롯, 취약계층 아동들의 공평한 출발기회 보장을 위해 영유아 도서ㆍ놀이 교구 지원, 심리치료ㆍ상담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