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7 (목)
김해골든루트산단 경쟁력 강화
김해골든루트산단 경쟁력 강화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02.22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경영자협의회 정기총회 환경 정비 등 3대 과제 선정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배은희)는 ‘2018년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정기총회’를 23일 오전 11시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는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 내 경영자협의회 회원사를 포함한 산단 내 입주기업과 지자체, 관계기관 등 입주기업을 지원하는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지난해 경영자협의회에서는 산단 내 시내버스 노선 증설, CCTV 설치, 주차선 정비 등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 인프라 개선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했다.

 특히, 아름다운 공단을 만들기 위해 도로변 5㎞ 구간에 칸나구근을 약 5천개를 심어 꽃길을 조성했고 환경 정비 활동을 위해 총무부서장협의회와 연계해 주기적으로 청소를 실시했다.

 올해는 경영자협의회의 체계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환경 정비, 인프라 개선, 기업애로 해결 이하 3대 과제를 선정해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기로 했다.

 배은희 본부장은 “장기적인 저성장 기조와 중국 등 신흥강국의 추격으로 인해 우리나라 산업이 심각한 위기에 처해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우리나라 경제를 회생시킬 원동력은 산업단지 입주기업”이라며 “우리 공단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구조고도화, 클러스터 R&D 지원, 일자리 창출 등 맞춤형 지원사업들을 전개해 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