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30 (토)
경남창조센터 I-Gen 아이디어 피칭데이
경남창조센터 I-Gen 아이디어 피칭데이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02.25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2일 ‘I-Gen 아이디어 피칭데이’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교류공간에서 열렸다.

아이템 공유ㆍ질의응답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 혹은 스타트업들이 다양한 형태로의 협업을 도모 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는 ‘I-Gen 아이디어 피칭데이’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상기) 교류공간에서 열렸다.

 지난 22일 두 번째 ‘I-Gen 아이디어 피칭데이’는 참석자 본인의 아이디어 또는 개발 중인 사업아이템을 공개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스타트업 관계자의 피드백을 포함해 참관한 창업생태계 관계자들과 오픈형 질의응답이 이뤄졌다.

 이날 이노디아핀테크솔루션(대표 정인태)의 ‘운송료 선지급 핀테크 화물정보망`, 해양테크(대표 박효묵)의 ‘스티로폼 부표 대체 친환경 사출형 이중부표’, 청년의꿈(대표 김진호)의 ‘저출산 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융복한 건강 케어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또한 예비창업자(대표 남정호)의 ‘수직ㆍ수평 다단으로 확대가능한 수직 풍력발전 장치’, 예비창업자(대표 홍의석)의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터(IoT 센터 Data를 활용한 융합분석 최적화 프로그램’, J-MOTOS (대표 박정태)의 ‘태양광 에너지 충전장치’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피칭데이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교류공간에서 매월 네 번째 목요일에 진행되며 월별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팀은 반기별(6월, 12월) 왕중왕전을 개최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