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8 (금)
창원 우수제품 직접 보고 골라요
창원 우수제품 직접 보고 골라요
  • 오태영 기자
  • 승인 2018.02.26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9일 창원 페스티벌’ 인지도 향상ㆍ판로개척 등 도모
▲ 창원산업진흥원은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Made in 창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창원산업진흥원(원장 진의장)은 오는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Made in 창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창원지역 내 기업에서 생산된 제품의 우수성을 지역 주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홍보의 장을 마련해 지역 생산품에 대한 시민 인지도 향상, 판로개척 지원 등을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주요내용은 △대기업관 △히든챔피언관 △농ㆍ수ㆍ특산물관 △사회적기업관 △전통시장관 △공예창업관 등 지역 내 91개 업체 150여 개 부스를 조성해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1차산업부터 6차산업의 대표 생산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는 물론 지역생산제품의 우수성 홍보로 기업의 인지도 향상, 내수소비 촉진과 더불어 수출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한다.

 창원산업진흥원은 ‘Made in 창원 페스티벌’을 기업과 시민이 함께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시식행사, 체험행사, 특가판매행사, 경매행사 등 ‘먹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나아가 아시아지역 유명 셀럽들을 초청해 온라인 방송 등을 통해 창원제품의 우수성을 아시아 시장에 알릴 계획이다.

 창원산업진흥원 진의장 원장은 “본 행사는 내 가족과 이웃의 일터이자 지역경제의 동력이 되는 지역기업과 지역상품을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개최하게 됐으며 창원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의 중요한 역할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