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3 (목)
경남중기청,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
경남중기청,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02.26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권영학)은 1인 창조기업의 우수 제품과 아이디어의 사업화에 필요한 디자인개발, 해외시장조사 등을 지원하는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사업은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수요자 선택형 마케팅 지원사업으로, 마케팅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한다.

 참여기업은 멀티미디어(홈페이지, 모바일앱, 홍보동영상 제작), 디자인(전자카탈로그, 포장 디자인, 브랜드 개발) 등
6개 세부과제 중 필요로 하는 과제를 지원금 한도 범위(최대 2천만원)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마케팅 과제 중 일부 지정된 수행기관 POOL에서 매칭하는 지정형 과제를 전면개방형으로 전환해 과제 수행기관의 제한없이, 참여기업이 자체적으로 마케팅 수행기관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박준영 경남중기청 창업성장지원과장은 “1인 창조기업 마케팅지원사업을 통해 창업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길 기대한다.”며, “향후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선도대학 등 지역 창업지원기관과 협업하여 1인 창조기업의 우수아이디어가 실현되고 글로벌 스타벤처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1인 창조기업(예비창업자 포함)은 26일부터 3월14일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