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25 (목)
정상급 뮤지컬 스타와 함께 `토크 앤 엔조이`
정상급 뮤지컬 스타와 함께 `토크 앤 엔조이`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8.03.1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뮤지컬 토크 콘서트에 출연하는 김호영ㆍ이건명ㆍ차지연(왼쪽부터).

마산 3ㆍ15아트센터 대극장

`PASSION OF MUSICAL`

 뮤지컬배우와 함께하는 즐거운 토크 콘서트가 창원에서 열린다.

 차지연, 이건명, 김호영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 `PASSION OF MUSICAL`이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마산 3ㆍ15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스타 차지연, 이건명, 김호영이 출연하고, 송지훈 밴드가 공연 연주 세션으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와도 같은 무대이다.

 MBC 복면가왕에서 `여전사 캣츠걸`로 출연해 가왕으로 등극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파워 보컬 차지연은 이번 무대에서 뮤지컬 `광화문연가` 중 `기억이란 사랑보다`를 포함해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등을 열창한다.

 `미스 사이공`, `아이다`, `광화문연가`, `그날들` 등의 유명 뮤지컬은 물론 `나생문`, `트루웨스트`, `국화꽃 향기` 등의 연극 작품까지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이건명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중 `대성당들의 시대` 등을 선사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뮤지컬과 연극, 라디오까지 활발하게 활동 중인 다재다능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중 `맨 오브 라만차`, 뮤지컬 `맘마미아` 중 `머니 머니 머니`, 뮤지컬 `킹키부츠` 중 `랜드 오브 롤라`, `인생은 짜라짜` 등 환상적인 무대로 창원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동안 지역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힘써온 창원문화재단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하는 이번 뮤지컬 토크 콘서트 `PASSION OF MUSICAL`의 티켓은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예매 시 30% 할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