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3 (토)
“거창군 위해 더 많은 일 하고자 해”
“거창군 위해 더 많은 일 하고자 해”
  • 이우진 기자
  • 승인 2018.03.18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남현, 제2선거구 도의원 출마
▲ 형남현 군의원

 거창군 형남현 군의원(57)이 6ㆍ13 지방선거에 자유한국당 제2선거구 도의원으로 출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형 후보자는 다양한 경력과 사회활동을 바탕으로 지난 4년간 거창 군의원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했으며, 이제 거창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도의원이 되고자 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공약으로 “첫째 행정 분야에 있어서는 열린 행정, 소통행정, 참여 행정, 공정인사가 되도록 하겠다. 둘째 농업 분야는 항노화 산업 육성, 기후 온난화로 인한 대체작물 기반조성, 친환경 농ㆍ특산물 및 축산물 1차 가공 판매하는 6차 산업 유치로 농가소득 증대, 지역농산물 판로 개척으로 농민들은 생산에만 전념하도록 하겠다. 셋째 문화 관광 분야는 현대와 고전이 어우러진 문화행사가 있는 창조 문화도시, 관광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기획해 체류형 관광도시를 육성하겠다. 넷째 복지 분야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삶의 쉼터 활성화, 사계절 프로그램 운영으로 경로당 활성화, 다문화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운영, 장수 마을을 선정하고 장수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해 행복한 노후보장. 다섯째 교육 분야는 향우회 출향인 지역 내 기업체 등에 장학금 모금확대, 대도시에 거창 출신 대학생들 무상으로 거주하는 ‘거창의 집’ 기숙사 설립 운영. 여섯째 경제 분야는 거창 승강기 밸리 단지에 대기업 유치, 태양광 발전소 건립 확대로 군민 소득증대, 금원산 거창군 소유 이전으로 관광수입 증대, 농ㆍ특산물 가공업체를 유치해 일자리를 창출”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