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0 (목)
뮤지컬로 탄생한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로 탄생한 앤서니 브라운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8.03.20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험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포스터.

창작 체험극 `신비한 놀이터`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이야기가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함안군은 앤서니 브라운의 온가족을 위한 창작 체험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를 오는 2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4시 세 차례에 걸쳐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 속 주인공들과 이야기를 신나는 음악과 생생한 영상으로 무대 연출해 아이들이 주체적으로 동화 속 이야기와 예술을 체험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아빠와 놀기를 좋아하는 남자아이 주인공 토비가 어느 날 사라진 아빠를 찾아 거울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다양한 자극을 주는 뮤지컬을 통해 풍부한 감수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은 기발한 상상력, 간결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표현과 탄탄한 구상력, 세밀하고도 이색적인 그림으로 어린이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내면에 관한 남다른 통찰로 어린이가 가정에서 겪는 여러 가지 심리를 세밀히 드러낸 글과 초현실주의를 비롯한 현대 미술의 기법으로 그려낸 그림들을 작품에 녹여 독특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었다.

 관람료는 전석 2만 원으로 사전예매는 1만 5천 원, 문화사랑회원 1만 원이며, 20명 이상 단체할인도 가능하다. 24개월 이상 티켓 구매가능하며, 24개월 미만은 등본, 의료보험증 등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haman.go.kr) 또는 전화(055-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