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3 (금)
한국당 양산 당원단합대회
한국당 양산 당원단합대회
  • 임채용ㆍ서울 이대형
  • 승인 2018.03.22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문화예술회관서 성료
▲ 자유한국당 양산갑 당원단합대회가 지난 21일 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자유한국당 양산갑 당원단합대회가 지난 21일 오후 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이날 행사는 지역구 현역의원인 윤영석 의원을 비롯해 이주영ㆍ이채익ㆍ전희경 의원과 나동연 양산시장, 도의원, 주요당직자, 당원 등 1천500여 명이 참가해 큰 성황을 이뤘다.

 당원단합대회 1부 행사는 북을 이용한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독도 플래시몹 공연, 국민의례, 당원 소개, 축전 낭독, 청년들의 필승 결의 등으로 이어졌다.

 2부 행사는 이주영 의원과 이채익 의원의 축사에 이어 전희경 의원이 특강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6ㆍ13 지방선거에서의 자유한국당 필승 및 양산발전을 다짐하는 결의를 다졌다.

 이채익 의원은 축사를 통해 “윤영석 의원은 자유한국당의 소중한 자산이고, 차세대 지도자”라고 한껏 치켜세운 뒤 “양산 예산 1조 원 시대는 윤영석 의원과 나동연 시장의 합작품”이라고 강조했다. 나동연 시장도 “자유한국당 양산 당원들의 뜨거운 기운이 양산발전과 대한민국 도약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영석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양산갑 당협은 위기에 빠진 민생을 구하고 흔들리는 안보를 지키면서 시민들의 뜻을 잘 받들어 감동을 주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진행된 특강에서는 자유한국당 대변인인 전희경 의원이 나서 문재인 정부의 독주와 안보파탄, 경제파탄을 막고 오는 6월 지방선거 필승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